상해 ktv 가격상하이 ktv 디시 상해 명월관 가격 상해 한인타운 ktv 상해 홍췐루 ktv 상해 밀착가이드 후기 중국 ktv 2차 가격 상하이 빨간그네 상하이 명월관상해 여대생

상해 ktv 가격상하이 ktv 디시 상해 명월관 가격 상해 한인타운 ktv 상해 홍췐루 ktv 상해 밀착가이드 후기 중국 ktv 2차 가격 상하이 빨간그네 상하이 명월관상해 여대생 미용실 마사지 아가씨


  21세의 꽃보다 소녀는 상하이의 유명 대학 2학년 학생이지만, 불법 중개인에게 속아 항저우 반산의 한 작은 미용실에 들어가 마사지를 받는 아가씨가 되었습니다.


  어제 오후, 시보는 독자의 신고를 받고 긴급히 공수 경찰과 협력하여 여대생을 구출했습니다.


  기자가 미용실을 몰래 탐방하다


  


  "상해의 한 여대생이 당신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그녀는 속아서 산 중턱의 작은 미용실에 가서 마사지 일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지금 사장님이 단속해서 나올 수 없습니다.당신들은 빨리 가서... …"어제 오후 4시경, 타임스 핫라인은 익명의 독자로부터 이 놀라운 소식을 알리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대학생이 실제로 '불의 구덩이'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기자는 암행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오후 5시경, 기자는 독자가 제공한 주소로 그 미용실을 찾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남자 사장님이 "마사지 받을까요? 어서 들어가세요."


NEXT:마지막편
 상관문장  검색어:

편론닫음